코보시스, '우리 함께 힘내봐요' 마케팅비 지원 프로모션 진행 > 언론보도 | 코보시스

로고

주식회사 코보시스
로그인 회원가입



언론보도

코보시스, '우리 함께 힘내봐요' 마케팅비 지원 프로모션 진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716회   작성일Date 23-02-20 14:37

본문

PS23022000639.jpg


유·무인 통합 솔루션 전문 업체 코보시스는 바로더 솔루션을 구매하는 고객사를 대상으로 마케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푸드 테그 운영 솔루션 ‘바로더(Baroder)’는 고객관리, 포인트 적립, 배달 및 매출 통합 관리가 가능한 솔루션으로, 국내 최다 배달 대행 연동사인 메이트 포스와 공식 연동함으로써 더 쉽고 빠르게 매장 운영을 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바로더 프로모션은 신규 설치 고객사를 대상으로 블로그 매장체험단, 보도자료 및 공식 SNS 채널을 활용한 온라인마케팅뿐만 아니라 매장 내 키오스크 메인화면 디자인을 지원하여 내 매장에 맞도록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상공인 자영업자분들이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마케팅비 부담을 줄여 매장 운영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코보시스 관계자는 “코로나 펜데믹으로 인한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사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부분에 대하여 고민하며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코보시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데일리 이윤정기자 | 기사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