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보시스, 비영리단체 입점하며 유·무인 운영관리 플랫폼 영역 확장 > 언론보도 | 코보시스

로고

주식회사 코보시스
로그인 회원가입



언론보도

코보시스, 비영리단체 입점하며 유·무인 운영관리 플랫폼 영역 확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977회   작성일Date 23-01-26 08:16

본문


center 


다양한 분야에서 무인매장 운영이 보편화되는 추세에 따라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무인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유·무인 매장 운영 관리 플랫폼 전문 기업 코보시스(대표 정재형)가 비영리단체에 입점시킴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코보시스는 유·무인 운영 플랫폼 전문 개발사로 전국 공간예약 플랫폼인 ‘와우플’과 프랜차이즈에 최적화한 솔루션인 ‘바로더’에 이어 재택근무 & 스마트워크를 지향하는 트렌드에 맞춘 ‘오피스 플렉스’의 서비스를 비영리단체에 제공 중이다.

해당 서비스들은 업종이나 운영 형태에 따라 커스터마이징 한 솔루션을 제공하여 효율적인 매장 운영을 돕고 있다. 비영리단체에서도 코보시스의 ‘오피스 플렉스’ 시스템을 도입하여 운영 편의를 증진시키고 있는 중이다.

각 단체들이 도입한 시스템은 논키오스크(NON-KIOSK) 형태로 초기자본이 적게 든다는 강점이 있다. ‘오피스 플렉스’ 서비스를 적용하여 직원의 업무 공간 운영 효율화를 위하여 도입 후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특히 이 ‘오피스 플렉스’는 각 사무 공간의 예약 시스템을 간편하게 도입한 공유 오피스 예약 어플로, 층별 또는 건물 별 공간 배치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회의실 및 업무용 좌석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다.

오피스 플렉스의 주요 기능으로는 ▲좌석 예약 ▲출입문 제어 ▲회의실 예약 ▲스케줄 확인 ▲알림톡 발송 ▲입·퇴실 관리 등의 기능이 있다.

코보시스 측은 “유·무인 운영을 통한 매출 증진과 관리를 기본으로 고안된 와우플과 바로더에 더불어 금번 비영리 단체 입점으로 자사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는 영역이 확장되었다는 점에서 의의를 갖는다”라며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잇달아 입점함에 따라 자사 솔루션에 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상태로써 적용 업종의 한계를 넘어 산업을 한 단계 발전시킬 수 있는 사례로 가치를 이어 가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news@beyondpost.co.kr) |기사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